안녕하세요 고객님 삼아입니다.
기기관련 이상 문의는 삼아 AS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더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. (02-734-0653)
위 연락처 연결 후 아포지 AS담당자 요청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아포지 원을 윈도우 PC에 연결해 사용 중인데요, PC 최초 부팅 후 아포지 원 인식이 제대로 되지 않습니다.
부팅할 때마다 아포지 원 상단 USB 연결 잭을 뽑아서 다시 연결하면 인식을 하구요.
그런데 맥북에 연결하면 바로 인식을 합니다.
매번 PC를 켤 때마다 USB 상단 잭을 뽑아서 다시 연결하는 게 번거롭기도 하고 기기상에도 무리를 가하는 것 같아서 불안한데 조치 방법이 있는지요?
'오인페 USB 인식 불량'을 검색어로 한 조치는 다 취한 상태입니다.
답변 부탁드립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